1.애스턴 마틴(Aston Martin)의 역사
애스턴 마틴(Aston Martin)은 영국 자동차 회사로, 현재는 영국 워릭셔 주 게이던에 본사를 두고 있습니다. 애스턴 마틴은 고급 스포츠카와 GT 자동차를 생산하여 유명한 브랜드 중 하나입니다.
1913년 라이오넬 마틴(Lionel Martin)과 로버트 뱀포드가 런던에서 'Bamford & Martin Ltd.'를 설립하여 그 기반을 다졌습니다. 1914년에 신형 쿠페 모델 '새턴(Saturn)'을 출시하였고, 1921년 시제품으로 만들어진 'A3' 클래식카(밴티지 로드스터)는 11마력의 1.5리터 4기통 엔진이 장착됐으며, 1922년에 'Essex Motor Club Kop Hill Climb' 대회에서 기록을 세웠습니다.
그 후, 애스턴 마틴은 자동차 레이스에 전념하기 시작했으며, 'Diego de la Cuadra'와 'William Renwick'(수입 상인)가 투자를 받았습니다. 이 투자에 따라 사명은 'Aston Martin Motors'로 변경되었습니다.
1930년대에 애스턴 마틴은 세계적인 레이싱 팀 도시로 자리 잡았습니다. 1931년 르망 24시간 레이스에서 1.5리터 이하 부류에서 우승을 차지하는 등 많은 성과를 내었습니다.
2차 세계 대전 이후에는 모든 자원이 국가의 전략적인 우선사항으로 분배되었으며, 직접적인 제조는 중단되었습니다. 그 후, 애스턴 마틴은 영화 James Bond Series에 등장하면서 다시금 유명해졌습니다.
1994년 포드(Ford)가 애스턴 마틴을 인수하는 행보를 하였고, 이로 인해 약 15년간 화사가 몇 번이나 바뀌었습니다. 흐린 사업적 조건이 이어졌지만 2004년 그룹에서 선보인 'DB9'란 차량으로 인해 승부건을 둔 터가 되었습니다.
2018년 6월, 애스턴 마틴은 새로운 미래를 위해 인수회사의 지분을 대거 갱신하였습니다. 그리고 2019년, 애스턴 마틴은 첫 SUV 모델인 'DBX'를 출시하여 제조업체에 대한 더 나은 카테고리의 지식을 발전시키는 방식으로 자신들의 미래를 구축하고자 했습니다.
오늘날, 애스턴 마틴은 고급 스포츠카 및 GT 자동차에 다양한 기술과 창의성을 적용하면서 새로운 테크놀로지 및 미래 지향적인 자동차 구조 등을 개발하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애스턴 마틴은 자동차 산업의 선두에 서 계속해서 발전을 이끌어나갈 것입니다.
2.애스턴 마틴(Aston Martin)의 특징과 기술
애스턴 마틴(Aston Martin) 자동차는 항상 강력한 스타일, 고급스러운 인테리어, 섬세한 디자인과 함께 뛰어난 성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다음은 애스턴 마틴의 기술과 특징입니다.
1.엔진
애스턴 마틴은 V8과 V12 엔진으로 유명합니다. 이들 엔진은 애스턴 마틴의 전통적인 파워플한 사운드와 함께 높은 성능을 내놓는데, 요즘에는 하이브리드 시스템이 들어간 모델도 출시했습니다.
2.스타일
애스턴 마틴의 미국 일류 디자이너에 의해 제작된 스타일은 애스턴 마틴의 자동차에 높은 인기를 불러 일으킵니다. 시내에서도 충분히 눈에 띄는 디자인 때문에 브랜드 이미지가 연결됩니다.
3.핸들링
애스턴 마틴 자동차는 뛰어난 핸들링 능력으로 유명합니다. 쉽게 운전할 수 있어 일치되는 결과를 가져다주게 됩니다. 요즘의 자동차들은 모두 발전하고 있는데, 이를 유지하는 애스턴 마틴의 기술력은 그만큼 더욱 강력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4.고객 맞춤형 인테리어
애스턴 마틴은 고객의 감성과 요구에 맞추어 고객 맞춤형 인테리어도 제공합니다. 이런 이유 때문에 인테리어의 제작에서는 손 끝까지 신경을 쓰며 주인의 성향에 따라 맞춤화된 자동차도 제작해드립니다.
5.기술혁신
애스턴 마틴은 최신 기술에 대해 매우 열려 있습니다. 몇년전인 2019년, 애스턴 마틴은 하이브리드 기술이 들어간 첫 SUV 모델 'DBX' 를 출시하며 최신의 기술혁신을 보인 적 있습니다.
6.높은 수준의 제작 품질
애스턴 마틴은 차량 제작 품질의 높은 수준으로 유명합니다. 제작 과정에서는 그 원천부터 모든 것을 수준 높은 품질을 제공하게 되어, 이를 온라인과 오프라인 모두에서 조금 더 추구하고 있습니다.
애스턴 마틴은 오랜 역사와 전통, 최신 기술과 디자인을 결합하면서 언제나 차별화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애스턴 마틴의 회사정신은 앞으로도 경쟁력을 유지하면서, 더 높은 수준을 만들어내기 위해 지속적인 노력을 하겠다는 것입니다.
3.애스턴 마틴(Aston Martin)의 전망과 미래
애스턴 마틴(Aston Martin)은 차량을 비롯해 라이프 스타일 전반에 걸친 브랜드립의 확보를 위해 새로운 도전을 이어나가고 있습니다. 최근에는 몇 가지 전략을 추진하면서, 이를 토대로 전망과 미래에 대한 시야를 확장하고 있습니다.
●첨단 기술 활용
애스턴 마틴은 특색 있는 디자인과 첨단 기술을 혼합해 선보이는 여러 종류의 모델 중 하나입니다. 이러한 기술 중 하나는 최신 하이브리드 기술입니다. 애스턴 마틴은 하이브리드 시스템에 의한 성능 향상과 저탄소 환경을 타깃으로 전략 수립을 하고 있습니다.
●새로운 제품 출시
애스턴 마틴은 최신 기술이 적용된 제품을 출시하고 있습니다. 앞으로 다양한 타입의 수입차와 함께 조화를 이뤄나갈 계획입니다. 이는 전통과 함께 단순한 브랜드만으로 끝나는 형태가 아니라 고객과 의견을 청취해, 더 나은 제품을 만드는 것입니다.
●디지털 선도 역할
애스턴 마틴은 디지털 전환 시대에 적극적으로 참여하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반자율주행 차량에 대해 연구하는 한편, 인공지능과 IoT 기술 기반 데이터 분석 등 디지털화 전략을 이끌어 가고 있습니다.
●지속 가능한 환경 보호
애스턴 마틴은 지속 가능한 업계 파트너십의 일환으로 지속 가능성에 대한 가치관 및 행동 방식을 도입하고 있으며, 탄소 중립, 규제 준수, 지속 가능성 관리 등 많은 연구와 프로그램을 구축하고 있습니다.
애스턴 마틴의 발전을 현재 많은 대기업들이 지켜 보고 있습니다. 앞으로 이런 기업의 비전과 상관 없이 제품 개발과 경쟁력을 유지하면서도, 충분한 기술력으로 다양한 인텔리전트한 기술의 그룹으로 성장해 나가기를 기대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