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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계 자동차 브랜드 BEST 20-14 링컨(Lincoln)

by 4조2교대 2023. 6. 1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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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링컨(Lincoln)의 역사

링컨(Lincoln) 자동차는 미국의 명문 자동차 회사 중 하나로, 제너럴 모터스(GM)의 캐딜락(Cadillac)과 함께 자동차 산업의 역사를 대표하는 회사 중 하나입니다. 링컨은 1917년에 만들어져, 초기에는 화물 엔진을 만드는 Power Company로 시작했으며, 1920년대에 자동차의 기능과 안전성을 높이는 기술을 개발하였습니다.
링컨의 역사는 1919년까지 거슬러 올라간다. 이때 링컨 모터 컴퍼니(Lincoln Motor Company)는 한명의 정밀 기술의 대가인 헨리 마르틴 릴랜드(Henry M. Leland)와 윌리엄 듀란트(William Durant)가 설립했습니다. 릴랜드는 캐딜락(Cadillac)도 설립한 인물로, 그곳에서 엔진을 제조하는 부서를 건설하여 철저한 품질 관리 시스템을 구축하였습니다. 링컨은 경제적이지만 고급스러운 형태를 지니는 차량을 만들었으며, 팬시한 럭셔리 카를 생산하는 것으로 유명해졌습니다.
1920년대, 링컨은 빠른 속도와 안정성 개선을 증명한 고급 스포츠 모델을 출시했습니다. 이때 성능은 높인 다음에야 복잡한 상업시장에 대한 대처 방안을 모색하기 시작했습니다.
1930년대, 링컨은 경제적인 차량을 출시하여 판매량을 높이려는 노력을 했으며, 스윙 개폐루프(Swing-Open Roof)와 같은 혁신적인 기능을 개발했습니다.
1940년대 후반, 링컨은 새로운 디자인에 대한 열광을 이끌기 시작했습니다. 1950년대, 링컨은 자신들의 판매 대상인 보통의 소유자에서 유명 인사들과 스타들까지 전통적인 럭셔리 카 브랜드로 자리 잡았습니다.
1960년대, 링컨은 디자인과 기능을 조화시키는 혁신적인 트렌드의 대명사가 되었으며, 1970년대와 1980년대에는 세단, 스포츠카, 경제적인 차량을 출시하며 다양한 시장을 선점했습니다. 이후 1990년대에는 풀사이즈 럭셔리 카인 타운카(Town Car)를 출시하여 더욱 강력한 지위를 유지하였습니다. 이 분기에서 링컨은 경쟁 업체 캐디락이 1995년 출시한 4.6L V-8 NORTHSTAR 엔진을 대응할 수 있는 총격 발사력을 갖출 수 있었습니다.
하지만, 2000년대에 들어오면서 링컨의 판매량은 점차 줄어들었습니다. 이에 대한 대응으로 링컨은 카테고리를 다양화하고, 환경에 대한 인식을 높이기 위해 하이브리드 차량과 전기 차량을 개발하는 등의 노력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링컨은 오랜 역사를 가진 전통 있는 회사이지만, 현재에 이르러서는 치열한 경쟁 상황에서 판매량을 높이기 위해 미래 지향적인 전략을 강구하고 있습니다.
링컨(Lincoln)은 디자인 및 차량 안전 기능에서 보편적으로 높은 평가를 받으면서 자동차 산업을 선도하고 있습니다. 멋진 외관과 함께 링컨은 세련되고 부드러운 마감 작업을 통해 유명해졌습니다. 20세기에는, 링컨은 판매량을 위해 각종 시설과 일반인 등의 수요층을 갖춘 다양한 모델을 출시했습니다. 이제 링컨은 경쟁 업체와 경쟁력을 갖추기 위해 감수한 일환으로 친환경 차량 개발 및 온라인 마케팅 등 모든 가능성을 열어놓고 있다. 링컨은 고유한 브랜드 아이덴티티, 안정된 판매 시장, 비즈니스 및 개인 고객의 요구 충족 범위 등 주요 강점을 갖춘 회사이다.


2.링컨(Lincoln)의 특징과 기술

링컨(Lincoln)은 럭셔리와 고급스러움으로 유명한 회사로, 그 디자인과 기술적인 발전으로 역시 크게 눈에 띄게 발전한 회사입니다. 이제 링컨 자동차의 특징과 기술에 대해 자세히 살펴보겠습니다.

  • 디자인 - 링컨 자동차는 반드시 알아봐야 하는 매력 또는 당당함을 느낄 수 있는 디자인으로 대대적인 크기와 우아함, 안락한 공간과  고품질로 높은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또한, 전면 그릴과 라이트, 라인과 같은 다양한 디자인의 변화로 본연의 매력과 엘리트 수준을 가진 라인업들을 연출하고 있습니다.
  • 기술 - 링컨 자동차는 최신 기술을 적극적으로 도입하여 차량의 기능을 향상시키는 데 노력합니다. 링컨의 최신 기술로는 쉬프트 버튼 대신 새로운 모양의 큰 동그라미 모양 버튼을 사용한 '이-래치(E-Latch)'을 적용하였으며, 차량의 시작 열쇠는 손가락 하나로 턴 할 수 있는 컴팩트 한  시작 버튼을 사용합니다. 이에 이어, 손동작으로 문을 열고, 닫고를 조작할 수 있는 기술인 핸즈프리 리프트 게이트를 개발하여 간편하게 차량을 운전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 안전 - 링컨 자동차는 안전과 관련된 기술 개발에도 적극적이며, 고객의 안전에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전속아래 주행 모드(AWD)와 등산로 주행 모드 탑재는 최신 안정성을 요구하는 고객 층에게 메시지를 보내고 있습니다. 또한, 액티브 브레이크(Active Brake)와 같은 최신 기술을 적용하여 충돌 예방 및 충돌 감소 기능을 개발하여 고객의 안전을 높이는데 힘쓰고 있습니다.
  • 엔진 - 링컨 자동차의 엔진은 최신 기술을 최대한 적용하여 최적의 성능을 제공합니다.새로 개발한 3.5 리터 V6 EcoBoost 엔진은 가속력과 연료 경제성을 높이는 EcoBoost 기술을 적용하고 있습니다.

링컨 자동차는 럭셔리와 고급스러움으로 유명한 회사이지만 최신 기술과 기능을 충실히 적용하여 미래 지향적인 전략을 시행하고 있습니다. 앞으로 링컨 자동차의 혁신과 변화에 관심을 갖는 수많은 자동차 팬들이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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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링컨(Lincoln)의 전망과 미래

링컨(Lincoln) 자동차는 현재 경쟁이 치열해진 차량 시장에서 새로운 디자인과 기술을 개발하며 미래를 향해 발전할 것으로 전망됩니다.
링컨은 지속적으로 브랜드 이미지와 차량의 퀄리티, 디자인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향후 링컨 자동차는 미국 시장에서 일반 소비자와 초특급 차량이 있는 상위 중상류 소비자를 연결해서 강력한 시장 성장을 이루고 있습니다. 그리고 이러한 업적과 함께 링컨은 요새 화두가 되고 있는 초전도 무선 충전 기술과 클라우드 통신, 인공지능(AI) 등과 같은 차세대 기술 개발에도 노력하고 있습니다.
링컨은 고급 럭셔리 세단 시장에서 최고 수준의 경쟁력을 갖고 있으며, 트럭 및 전기차 등의 차종으로 브랜드 확장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이에 링컨은 새로운 디자인컨셉, 기술 및 신제품 개발을 통해 고객의 최고의 라이프 스타일과 최고의 성능을 하나로 또렷한 브랜드 경쟁력을 갖추고 있습니다.
또한, 링컨은 지속 가능한 에너지 차량 등 친환경 차량에 업계 최신 기술을 사용하여 출시하고 있으므로 환경에 대한 사회적 요구에도 선도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종합적으로 링컨 자동차는 기술력과 브랜딩, 디자인 등 다양한 면에서 성장하고 있으며, 미래지향적인 전략을 추진하여, 경쟁 업체들과 더욱 더 경쟁력 있는 제품을 출시할 것으로 보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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